Mein Randstad: Randstad 직원들을 위한 편리한 앱
Mein Randstad는 Randstad Deutschland GmbH & Co. KG에서 개발한 무료 iPhone 앱입니다. 클라이언트 과제를 수행하는 직원들을 위해 설계된 이 앱은 랜드스타트의 작업 루틴을 간소화하고 정보와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Mein Randstad 앱은 전자 프로세스를 간편하게 만들어 탐색하기 쉽게 합니다. 전자 시간 추적 외에도 직원들은 휴가 및 시간 잔액을 쉽게 확인하고 새로운 결석을 요청하며 온라인으로 급여 명세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또한 최신 랜드스타트 공지사항에 대한 빠르고 번거로움 없는 업데이트를 가능하게 하는 뉴스 섹션도 제공합니다. 또한, 배정된 컨설턴트와 지역 지점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용이하게 해줍니다.
Mein Randstad를 통해 직원들은 iPhone에서 중요한 정보에 액세스하고 다양한 작업을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어 전반적인 작업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